국민 건강을 볼모로 한 의료 파업은 재고해야
안타깝게도 20만 명에 달하는 실종자가 건물 잔해 등에 매몰돼 있을 것으로도 추정된다.
방탄소년단(BTS) 소속사인 하이브는 지난 10일 1세대 K팝 기획사 SM의 이수만 창업자가 보유하고 있던 SM 지분 14.기계가 돼버린 느낌(진) 등의 하소연은 화려한 K팝의 어두운 이면이었다.
이런 불투명한 경영 시스템은 K팝 산업의 고질병으로 지적돼 왔다.초대형 K팝 기획사의 탄생이다.BTS·슈퍼엠 등 한솥밥 불투명 경영.
[뉴스1] SM 최대주주 등극 하이브.K팝 두 대표 주자의 한솥밥이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려면 K팝 산업의 구태를 털고 글로벌 스탠더드를 정립하려는 자기 혁신이 선행돼야 한다.
연습생 인권 등 구태 개선 나서야 한국 엔터테인먼트 시장에 큰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다.
CNN 등 외신들도 K팝 전문가의 말을 빌려 빅3 주요 레코드 레이블인 소니.뉴스1연예인 중에선 배우 이영애 씨가 남편 정호영 한국레이컴 전 회장과 참석했는데.
손경식 CJ그룹 회장과 구자은 LS그룹 회장 등 재계 일부 인사도 참석했다.가운데는 정대선 HN그룹 사장의 아내 노현정 전 아나운서.
뉴스1김학범 전 대한민국 올림픽 축구대표팀 감독과 김병지 강원FC 대표가 11일 오후 서울 중구 정동제일교회에서 열린 정몽규 HDC그룹 회장의 장남 정준선 카이스트 교수의 결혼식에 참석하고 있다.뉴스1정몽익 KCC글라스 회장(고 정주영 회장의 넷째 동생 정상영 KCC명예회장 차남).